살아가는 이야기

HP Deskjet 656c 설치 본문

컴퓨터, 풀어그림

HP Deskjet 656c 설치

우균 2011. 7. 26. 14:27
집에서 뒹굴고 있던 오래된 잉크젯을 학교 컴퓨터에 설치하려고 했더니 문제가 생겼다. 학교 컴퓨터는 윈도우즈7인데 여기에 HP Deskjet 656c 드라이버가 없었다. 그래서 HP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을 봤더니 HP Deskjet 990c를 대신 설치하면 된다고 나와 있었다. 설치 후 시험인쇄를 해 보니 아래와 같이 먹통이었다.


 
그러고 보니, 오래 전에도 같은 일이 있었던 것 같았다. 그래서 용감하게 구글링.... 어떤 게시판에 660c를 대신 설치하라는 말이 나와 있었다. 그래서 혹시나 하여 다시 설치해 봤더니 아래와 같이 제대로 설치되었다.


정말 거지같은 경우가 아닐 수 없다. 차라리 HP 홈페이지에 정보가 없었다면 헛수고를 덜 했겠지만, 잘못된 정보 때문에 시간과 노력을 허비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유선으로 문의하려고 하니 유료 서비스란다. 에휴~!

예전엔 HP 프린터가 최고였다. 그러나 요즘엔 의문이 생긴다. 품질도 나빠지고 서비스도 나빠진다면 갈 길은 하나밖에 없다. "어느 시대나 강자가 존재한다"는 문구가 무색하기 그지없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