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

깡패 토끼 2 본문

우스개

깡패 토끼 2

우균 2008. 5. 5. 22:34
옛날 어느 숲 속에 깡패 토끼가 있었어요. 이 토끼는 숲 속을 돌아다니며 다른 동물들에게 온갖 나쁜 짓을 하고 다녔대요. 그러던 어느 날, 호랑이를 만났대요. 제 성질 누구 주겠어요? 호랑이 앞에서 깐죽거리다가 호랑이 성질을 건드리고 말았어요. 호랑이가 크게 소리지르자 깡패토끼는 재빨리 100미터쯤 달아났어요. 지난 번 팬더에게 당했던 것이 생각난 것이죠. 그런데 100미터 밖에서 호랑이에게 소리질렀어요.

  "너 거기서 잠깐만 기다려. 내 친구 오면 넌 죽었어!"

그리고 쪼르륵 사자에게 달려갔어요? 사자를 앞세우고 거만하게 호랑이에게 온 깡패 토끼. 그런데, 호랑이가 한 번 쳐다보자 사자가 꽁무니를 빼는 것이 아니겠어요? 깡패 토끼도 서둘러 사자을 따라가며 왜 그러냐고 물었어요. 사자가 말했어요.

  "야, 재 문신 좀 봐."

ㅎㅎㅎ
Comments